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민밤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최근 집 근처에서 pt를 끊어서 다이어트 목적의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pt 시작할 때 트레이너 분이 꼭 사라고 한 물건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계량저울!!
식단조절까지 하게 되면 자기가 정해준 양을 정확히 먹어야 한다며
다이소에 계량저울이 싸고 괜찮다며 추천해주셔서 냉큼 샀답니다ㅎㅎ

빠밤! 이것이 바로 다이소 계량저울이예요~
가격 보이시나요? 5천원! 엄청 저렴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눈앞에 두고도 한참 찾다가 결국 직원분 도움 받아서 찾았었어요^^;

상세한 설명은 박스 겉면에 다 써있어요~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ㅎㅎ

내용물을 꺼내보면 저울 본체와 계량접시가 비닐에 쌓여 들어있어요

바닥에 보시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죠.
전 예전에 샀던 알카라인 AAA 건전지를 넣었어요~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접시까지 올린 모습이예요~
접시 없이도 잘 재어지지만 음식물 무게를 잴 때는 접시를 이용하는게 좋아요ㅎ
꼭 이 계량접시가 아니어도 됩니다 그래도 저 접시가 안정적으로 잘 올라가요ㅎㅎ

접시를 올린 후에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그 접시의 무게가 기준점(0)으로 맞춰지더라구요~
그 후에 음식물을 접시에 올리면 무게가 재어집니다.

저는 주로 고구마 무게를 재고 있어요ㅎㅎ
고구마를 150g씩 먹어야 하거든요ㅋㅋㅋ
싸고 성능도 괜찮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비싼거 필요없고 무게만 잘 재어지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다이소 계량저울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