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민밤 입니다.
저는 여드름 피부는 아니지만,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이라ㅠㅠ
3월부터 모낭충 비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기존에 쓰던 모낭충 비누를 다 써서 새로 샀습니다.

짜잔~ 태양솝 자연비누 입니다!
2+1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사은품으로 바디바도 왔어요~
근데 바디바가 뭔지 몰라요....ㅎ...찾아보니 세수비누 같은 거라는디

꺼내 보면 비닐에 감싸여 있고 뒷면에 스티커 붙어있으니 떼어내시면 됩니다.

짜잔~ 요거는 거품망이예요~
기존에 쓰던 모낭충 비누는 거품이 잘 안 나는 제품이었어서
거품망을 살 수 밖에 없었답니다ㅠㅠ
근데 지금 리뷰 중인 태양솝 제품은 거품망 없어도 거품이 잘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 쓰실 분들은 굳이 사지 않으셔도 됩니다.

근데 한번 거품망 써보니 너무 편해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거품망 비싸지 않으니 하나쯤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태양솝 모낭충 비누를 요렇게 거품망 안에 넣으시고~

거품망 쓰시면 물 묻히고 조금만 비벼도 이렇게 거품이 보글보글 납니다!
그러면 거품을 손에 모아서 세안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근데 세안하실 때 중요한게 일단 먼저 손을 씻으신 후에,
그 후에! 얼굴을 씻으셔야 합니다.
손에 세균이 많은 거 아실거예요~ㅎㅎ
손을 먼저 깨끗이 씻고 얼굴을 씻읍시다!

제가 올 3월부터 모낭충 비누를 써봤는데
참고로 처음에 쓰던 건 아이샤드 모낭비누 였어요.
순하다고 해서 그 제품을 고른 거였는데,
사실 예민한 편이 아니라서 순한지 어떤지 까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모낭충 비누라는게 좀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자잘한 트러블이 생기더라구요.
근데 그걸 참고 계속 쓰니까 적응이 되어서
일단 비누로 인한 트러블은 이제 나지 않습니다ㅎㅎㅎ
아무튼 모낭충 비누를 쓰면서 전에 비해 좀 얼굴의 번들거림이 좀 나아졌어요.
트러블은 여전히 납니다ㅎㅎㅎㅎㅎ
그래도 전에 비해 트러블이 줄어든 건 사실이예요

그리고 모낭충 비누를 쓰기 전에는 이상하게
얼굴이 조금 간지럽고 그런게 있었어서
혹시 모낭충 때문인가?! 했었어서 쓰게 된 거거든요.
얼굴이 간지러우면 모낭충 의심해보라고 하더라구요..ㄷㄷㄷ
아무튼 모낭충 비누를 쓴 후로는 얼굴 간지러움이 싹 사라졌어요. +_+
그래서 저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태양솝 모낭충 비누는
기존에 쓰던 아이샤드 제품에 비해 향이 좋아요!ㅎㅎ
아이샤드는 약간 석유? 휘발유? 냄새 같은게 나서 별로 좋지는 않았거든요..ㅠㅠ


태양솝 제품은 어성초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이 좋아요
물론 향에 대한 평가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좋아요!ㅎㅎ
그리고 태양솝 제품이 좀 더 개운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역시 제 개인적 감상입니다ㅎㅎ

더 써보고 또 다른 점이 생기면 추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모낭충 비누 사실 분들께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