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auty

나스 듀오 아이섀도우 #생폴드방스

별스민밤 2018. 7. 18. 16:13
안녕하세요, 스민밤 입니다!
데일리로 쓰기 좋은 아이섀도우가 있습니다.
바로 나스의 듀오 아이섀도우 생폴드방스!

새로운 아이섀도우를 사고 싶어져서 검색을 해보다가 발견했고,
발색 사진이 너무 예뻐서 계속 사고 싶어서 고민을 했는데요.
고민한 이유는 어떤 사람은 핑크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오렌지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흑흑 넘나 헷갈리는 것ㅠㅠ

저는 핑크가 별로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오렌지빛이길 바랬었거든요.
정말 많이 검색해보고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sns에서도 검색해보고...
후기도 다 찾아보고 아무튼 다방면에서 폭풍검색을 했었어요.
원래 물건을 살 때 신중하게 고르는 타입이라서ㅎㅎ
결국 그냥 내 눈으로 직접 보자!해서 사게 되었습니다.


나스의 언제봐도 예쁜 패키지 감상하시고~ㅎㅎ
저는 나스 제품을 사본 게 이 제품이 처음이라서 몰랐는데,
패키지에 손 자국이 많이 찍히더라구요ㅠㅠㅠㅠ그거 하나 아쉽습니다ㅎ

아무튼 직접 사서 보니 왼쪽의 쉬머링 넥타린은 은은한 오렌지 쉬머펄,

오른쪽의 채슈넛은 핑크브라운 혹은 말린 장미 느낌의 컬러 입니다.
쉬머링 넥타린은 제가 오렌지라고 말했는데, 살구빛에 더 가깝고 은은하게 골드빛도 납니다.


쓸때마다 놀라는데, 정말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도 좋습니다.
제 개인적 생각으로 이 두가지 색상은 따로 쓰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제 개인적 생각입니다~
저렴이만 쓰던 제게 감동을 안겨준 생폴드방스!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 좋아요. 은은하게 반짝여서 기분도 좋답니다.😀

정가는 49,000원이예요.
인터넷 잘 검색하시면 정가 보다는 싸게 사실 수 있으십니다.


댓글